UnityEngine.Rendering.PostProcessing.AmbientOcclusion.IsEnabledAndSupported (UnityEngine.Rendering.PostProcessing.PostProcessRenderContext context)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postprocessing@2.1.3/ PostProcessing/Runtime/Effects/AmbientOcclusion.cs:179)
위와 같은 오류가 지속적으로 Editor창에 표시될때, PackageManager에서 Post Process를 업데이트 하고, 메인 카메라에 들어가 있는 Post-process Layer를 지우고 다시 Add해 준다. 오류는 더이상 발생하지 않는다.
https://marpple.shop/wonilmax?page=0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nilmax.bonyonline
'3Dsoftware > Unity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Orientation(화면 회전 방향) (0) | 2021.11.18 |
---|---|
갤럭시 핸드폰 앱 계속 중단됨 (메모리 부족) (0) | 2021.07.29 |
Unity 3D 오류: Getting Deterministic compilation failed (0) | 2021.07.15 |
Umotion Pro_ Animation 수정 (0) | 2021.06.02 |
dmob과 구글플레이콘솔에서 app-ads.txt 추가하기. (0) | 2021.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