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링을 하다보면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뜨면서 소프트웨어가 강제종료 되는 현상이 있다.
이는 GPU 메모리 부족으로 생기는 문제로, 해결방법은 Texture의 용량을 줄여야 한다. 4096x4096 Tga 같은 텍스쳐가 있다면 2048 png 등으로 교체해 주면 메모리 부족 오류를 해결 할 수 있다.
'3Dsoftware > Unity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smax to Unity3d Pivot axis (-90 rotation) 현상 해결 (2) | 2022.11.02 |
---|---|
Unity 2022 _ Job failed with exception: Error (0) | 2022.07.28 |
EBusy: resource busy or locked, open (0) | 2022.05.06 |
Unity3D Orientation(화면 회전 방향) (0) | 2021.11.18 |
갤럭시 핸드폰 앱 계속 중단됨 (메모리 부족) (0) | 2021.07.29 |